복잡한 Business, 해답은 아이버스 C&I

Associate IT with Business

CRM

CRM은 조직을 고객 중심적인 회사로 재편성하기 위한 마케팅 혁신 활동입니다.
당사는 마케팅 업무 지원을 위한 CRM프로세스 정의 및 아키텍처 수립을 통하여
비즈니스 중심의 CRM시스템을 구축합니다.

주요특징

  • CRM 전문가 중심의 수행 인력 구성
  • 마케팅 업무 이해를 바탕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능력
  • 수준 높은 IT지식을 기반으로 다양한 환경 내의 기능 개발

Seamless
상담 프로세스

Sales 완결성
상담 판매

고객별
개인화 상품추천

고객
Single View

캠페인 시스템

마케팅 성과
모니터링

Seamless 상담 프로세스


  • 채널과 채널 간에 고객의 상담중인 내용이 끊김없이 이어지는 상담 프로세스
  • Web, 앱, 태블릿, 콜센터, 영업점 등 다양한 채널 존재

Sales 완결성 상담 판매


  • 고객이 상품가입 단계에 이탈 후 재진입시 중단시점부터 가입 단계가 이어져 상품가입률 증가
  • 상품가입에 필요한 가입조건 및 우대 조건 상담
  • 상품가입시 연계되는 교차상품 판매 상담

고객별 개인화 상품추천


  • 상품 판매를 위한 추천 상품 Pool 관리
  • 분석추천상품모델, EBM추천상품모델, 전략추천 상품모델 등으로 부터 추천상품 정보 통합 관리
  • 추천상품 모델별 상품추천 우선순위 관리

고객 Single View


  • 통합된 고객 정보 제공
  • 고객 분석 정보 및 마케팅 정보 제공
  • 마케팅 활동으로의 유연한 연계 기능 제공
  • 사용자 계층별 UI 구성

캠페인 시스템


  • 타겟캠페인, 정기캠페인
  • 대상고객추출, 캠페인기획, 실행, 배분, 수집, 실행모니터링 등의 캠페인 프로세스 및 관리

마케팅 성과 모니터링


  • 상품 판매 상담 성과
  • 캠페인 실행 성과
  • 직원별 목표 성과